ABOUT

HUAWEI KOREA
ICT Challenge 2020

 

화웨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ICT 지식 경진대회입니다.
한국 화웨이는 'IN KOREA, FOR KOREA'의 비전으로 대한민국 ICT 인재지원을 위해 대회를 개최합니다.
대한민국의 17세 이상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응시자는 5G, 인공지능(AI), 클라우드(Cloud) 분야의 지식 향상과 1차 퀴즈 시험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차 온라인 퀴즈, 2차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총 9명이 선발되며, 대상 2000만원이 수여됩니다.

챌린지 진행순서

17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Tech for you
Tech by you
Tech with you

대한민국의 17세 이상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대상 이천만원화웨이 중국 선전 본사 견학에 도전하세요.

QUIZ CONTEST

1차 퀴즈

화웨이 ICT 챌린지의 1차 시험은 온라인 퀴즈로,
문제는 5G, 인공지능(AI), 클라우드(Cloud)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험 전 온라인교육을 통해 해당 분야의 지식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VIEW MORE +

IDEA CONTEST

2차 아이디어 공모전

1차 온라인 퀴즈를 통과한 응시자는 모두 2차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공모전은 5G, 인공지능(AI), 클라우드(Cloud) 분야별로 부여되는 과제를 수행하는 형태로 이뤄집니다.
완성된 결과물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합니다.

 

VIEW MORE +

PRIZE GUIDE

상금안내

5G, 인공지능(AI), 클라우드(Cloud)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철저한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합니다.

대상 2000만원(1명)
최우수상 각 1000만원(2명)
우수상 각 500만원(3명)
장려상 각 100만원(10명)

수상자 전원에게 희망자에 한해 화웨이 중국 선전 본사 견학 기회를 제공합니다.

Who is Huawei

정보 통신 기술 (ICT)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화웨이는

1987년 설립된 비상장 민간 기업으로 전 세계 170여개 국가에서 약 19만 4천 명의 직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통신 네트워크, IT, 스마트 디바이스 및 클라우드 & AI 등 4개 주요 영역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디지털로 모든 개인, 가정, 조직이 완전히 연결된 지능 형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화웨이의 핵심 가치인 고객 중심의 혁신과 개방적 파트너십 등을 기반으로 1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전 세계 인구 3분의 1 이상을 대상으로 통신 및 기업 네트워크, 디바이스 및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혁신적인 ICT 엔드-투-엔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태계 파트너와의 개방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가치를 형성하고, 사람들의 원동력을 불어 넣고 가정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 태 및 규모의 기관들에게 혁신을 전파하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술적 돌파구를 위한 기초 연구 투자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한국화웨이는 2007년 법인 설립 이래 한국 주요 통신사와 협력하며 캐리어 네트워크 사업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엔터프라이즈 사업분야, 클라우 드 & AI 및 컨슈머 사업분야에 이르기까지 현재 화웨이의 모든 사업분야의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국내에 제공하고 있다.

한국화웨이는 페이스북을 통해 화웨이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하고자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HuaweiKorea/)을 오픈하였습니다.
글로벌 화웨이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huawei.com) 또는 아래 소셜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linkedin.com/company/Huawei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구글플러스 유튜브

한국화웨이기술유한회사
주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9길 41
ICT Challenge  운영사무국  :  02-2168-9239 / etedu@etnews.com

개인정보처리방침
ⓒ2020 Huawei Technologies (Korea) Co., Ltd.